본문 바로가기
개통후기

수원선불폰 개통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개통했어요.

by N서비스 2021. 5. 18.

안녕하세요. 수원선불폰 개통을 최근에 했는데 너무 편리하게 개통했어서 그 후기를 한번 남겨보려고 글을 적게 되었어요. 제가 글솜씨가 좋지 않아서 잘 쓸 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선불폰을 개통하게 된 이유는 마케팅용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개통했어요. 업무에 필요한 카카오톡 계정을 생성해야 하는데, 카카오톡은 휴대폰 번호가 있어야 가능하잖아요. 근데 휴대폰 번호 필요해서 2년 약정을 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ㅠ 어떡하지ㅠ 하다가 선불폰을 알게 된 것이죠.

선불폰은 요금을 먼저 내고 쓰는 방식이라서 약정이라는 것 자체가 없더라구요. 생각해보면 그렇기도 한게 충전을 안 하면 끝이니깐 약정이 있을 수가 없기는 하더라구요. 개통하면 새로운 번호가 생성되고, 그 번호로 카카오톡 가입할 수 있었어요.

처음에 개통을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조금 조심스러웠는데, 앤텔레콤 멤버십 어플이 있어서 그 어플로 신규개통 신청을 셀프로 할 수 있더라구요. 수원선불폰 셀프개통이 좋았던 게 제가 굳이 시간을 내서 지점으로 방문할 필요도 없었고, 무엇보다 번호선택이나, 요금제 선택을 제가 원하는 걸로 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었어요.

저는 396요금제로 선택했어요. 396요금제가 통화, 문자, 데이터를 모두 무제한으로 쓸 수 있더라구요. 기본제공이라는 말이 있던데 이 기본제공이라는 말이 뭔가 알아보니 무제한이랑 비슷한 뜻이긴 했어요. 031, 02와 같은 유선전화, 070인터넷전화, 010 휴대전화로 발신하는 것은 기본제공으로 무제한 사용할 수 있고, 080이나 1544같은 대표번호, 0505와 같은 안심번호는 유료통화라서 기본제공 안에 포함되는 통화는 아니더라구요.

데이터는 300mb LTE로 사용하고 이후에는 3mbps로 무제한 사용 가능하니깐 너무 좋더라구요. 일단 3mbps속도는 생각보다 빠른 속도였어요. 유튜브 시청도 할 수 있는 속도로 막 느리다는 생각은 안 들더라구요. 물론 속도 빠른 LTE랑 비교하면 안되겠죠.ㅎㅎㅎ

이렇게 개통해서 카카오톡으로 마케팅도 하고, 서브폰으로 업무할 때 사용하고 있어요. 휴대폰이 하나 더 생기니깐 장점이 있더라구요. 여러분도 수원선불폰 개통 원하시면 비대면으로 셀프개통 할 수 있는 앤텔레콤으로 문의해보세요!!><

앤텔레콤 개통실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