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후기

한달요금 앤텔레콤 선불요금제로 줄였어요

by N서비스 2021. 10. 4.

원래 2년씩 약정해서 핸드폰을 사용하는 유저 입니다. 최근, 대리점에서 개통을 했다가 사기를 당하기도 했었죠ㅠㅠ 하지만 다행히, 거품있게 제게 판매한 대리점에다가 항의를 하게 되면서 문제는 해결했고, 하고 난 이후에 일주일 정도 되고 나니까, 딱 약정이 완료가 되면서, 핸드폰을 새롭게 바꿀까 고민을 하다가, 좋은정보를 지인에게 얻게 되면서, 앤텔레콤을 통해서 선불요금제 바꾸고 저렴한 요금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이 부분의 대해서 조금 자세히 묘사하여, 모르는 분들께 알려드릴까 합니다 지금 부터 눈 크게 뜨고 따라와주세용!

보통, 핸드폰을 구매하게 되면 2년약정을 해야하는 것이 기본적인 상식이지만 꼭 그럴필요가 없더라구요. 왜냐하면, 핸드폰의 경우, 최신폰이어도 한~2~3달 정도 출시기간이 지나게 되면 가격이 조금 내려가게 되잖아요. 그때, 기존에 쓰던 핸드폰을 공시가에 맞추어서 판매를 하고, 중고로 이상 없는 핸드폰을 구매하거나, 자급제를 구입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은, 앤텔레콤에 연락을 하신 뒤에 선불폰으로 개통만 하시면 약정되서 나가는 한달 요금보다도 더욱 저렴하게 이용하실수가 있게 됩니다. 완전 꿀이죠?

선불요금제의 대한 개념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지도 몰라서 제가 살짝만 알려드리면 선불요금제란, 선불로 요금을 납부하고 사용 하는거에요. 원래 사용하던 후불 방식과는 반대라 처음엔 어색했지만 이제는 익숙해졌어요.

또 그것뿐만이 아니에요 유심을 사놓고서 매번 충전을 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새로운 핸드폰이 나오거나, 내가 변심으로 인해서 핸드폰을 새롭게 바꾸고 싶은 생각이 들게 되면 중고폰을 동일하게 또 구매 혹은 새로운 폰을 구매한 뒤 유심칩만 껴서 사용하면 됩니다. 요금제의 경우에도 선불요금제로 다양하게 고를수 있기 때문에 꼭 비싼거 사용 안해도 된다는 장점이 있어요.

개통의 경우에는, 앤텔레콤으로 연락 하시게 되면 문의 후 유심을 어떤거 구입을 해야 하는지의 대해서 들으실수 있구요 유심만 개통해서 선택한 요금제로 충전하여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정말 쉽죠? 그 동안 몰라서 매달 비싼 요금 쓴거 생각하면 아직도 미리 몰랐던게 아쉽더라구요.

1 휴대폰 요금 미납으로 정지된 경우

2 신용불량, 개인회생 등 신용의 문제로 후불납부 방식의 개통이 불가한 경우

3 개인폰과 업무용(영업용)을 구분해 사용하고 싶은 경우

4 집에 있는 공기계를 활용하는 경우

1~4번에 해당하시는 분들도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는 앤텔레콤의 선불요금제 이젠 2년씩 약정하시지 마시고 저렴하게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저의 경우, 앤텔레콤 요금제 중 하나 선택해서 사용중에 있구요 폰 바꾸고 싶을 때는 중고폰을 구입하거나, 자급제로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한달 요금 4만원정도 내면서 살고 있답니다.

앤텔레콤 개통실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꼭 만나지 않더라도 비대면으로 셀프개통이 가능하니까, 신용카드나 공인인증서 없이 신분증만으로 개통해보시고, 자유롭게 요금 혜택을 누려보세요. 알려드린 방법 개인적으로 강추입니다. 아직 모르시는 분들은 앤텔레콤으로 연락을 해보시고 도움을 받아보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