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불폰사업

앤텔레콤이 있으니깐 핸드폰 미납 걱정 해결했어요.

by N서비스 2021. 11. 10.

이제 막 20살이 되어서 어른이 되었다는 생각에, 너무 좋았습니다. 부모님의 터치도 덜 받고, 여러모로 저를 인정해주는 느낌이였거든요, 기존에는 핸드폰 요금을 부모님께 맡겼지만 지금은 제가 알바해서 직접 내고 살기도 하고 여러모로 사회생활을 하는 제 자신이 너무 뿌듯하고 좋았어요. 그런데, 행복함도 잠시 얼마 전, 코로나로 인하여 직장이 휴업에 들어가게 되었고, 상황이 안좋아지게 되면서 자취한지 4개월 만에 백수가 되었어요 문제는, 핸드폰을 낼수 있는 돈도 없어서 핸드폰이 미납으로 정지가 된 상태 였습니다.ㅜㅜ

미납을 풀고 싶었지만 이미 30만원 가량 이상이 쌓여있는 상황이였고, 답답함이 그지 없었습니다. 그래도 생활을 하기 위해서는 핸드폰이 필요한 상황이다보니, 그대로 있을 수 없어서 인터넷에 검색도 해보고, 다른 일을 찾아서 돈을 받기 전까지 핸드폰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이 있을까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그때 딱! 앤텔레콤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겐 너무 은인을 만난것과 다름이 없었어요. 왜냐하면 기존 미납폰이 있어도, 내 신용이 좋지 않아도 이곳을 통해서 공기계를 새롭게 개통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장 사용하다가, 알바비 생기고 나면 나중에 해제해도 문제가 되지 않기 때문에 제 입장에서는 잠깐 사용하기에 너무 적절한 곳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던 것 같아요.

친구에게 공기계를 하나 빌려서 바로 개통을 하는 과정을 실행에 옮겼어요 우선은 앤텔레콤을 통해서 선불유심에 대한 설명을 듣고, 주변 가까운 다이소에서 필요한 유심을 구입했습니다.

셀프개통 할 때는 신용카드가 필수적으로 필요하더라구요. 신용카드가 없으면 가까운 지점을 방문하거나 할 수 있으니 앤텔레콤 개통실로 연락하면 될 것 같아요. 셀프개통이다보니 요금제나 번호 선택을 직접 원하는 것으로 할 수 있었어요. 저는 선불LTE기본1요금제 가장 저렴한 것으로 진행을 하였답니다. 하나씩 하다보니까 순조롭게 개통 과정을 밟을 수 있었습니다. 개통신청을 완료한 후에 앤텔레콤에 문의를 하니까 바로 개통하는 곳에서 충전도 어렵지 않게 할 수 있도록 바로 도와주셨어요.

현재는 앤텔레콤을 통ㅠㅐ 개통을 한 뒤로는 이전 핸드폰은 잘 안찾고 새로운 핸드폰 이용 계속 하고 있구요 다음달이면 돈이 들어와서, 계속 유지를 할지 말지 의 대해서 고민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사용해보니까, 금액이 너무 적게 나와서 금액적인 부분 때문에 기존 핸드폰을 계속 사용해야할지에 대해 고민하게 되더라구요. 기본1 쓰다가 제공량이 아무래도 적어서 396요금제로 바꿨거든요. 무제한 굿이에요. 아무튼 미납때문에 너무 신경도 많이 쓰고 힘들었는데 선불요금제 핸드폰 덕분에 너무 만족스럽게 이용할수 있었습니다 신용이 좋지 않아도, 개인회생을 했어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까, 자유롭게 진행해보시길 바랄게요

앤텔레콤 개통실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