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후기

핸드폰 요금 미납도 강남 선불폰 앤텔레콤이면 문제없네요

by N서비스 2022. 2. 11.

 

핸드폰 요금 미납으로 사용 못하고 있었는데 앤텔레콤으로 해결했어요! 알바 구하기도 힘들고 요즘 고민하고 있었는데 핸드폰은 써야 하고 방법이 없나 엄청 알아본 거 같아요. 근데 우연한 기회에 친구랑 이야기 하다가 앤텔레콤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몰랐던 정보를 준 친구에게 너무 고맙더라고요. 친구가 자세히 알려줘서 앤텔레콤 개통했어요! 친구 덕에 앤텔레콤 알게 되면서 저처럼 고민중이신 분들을 위해 소개해 드려야 할 거 같았어요. 전 잘 몰라서 검색해 보면서 앤텔레콤이 뭔지 그리고 안전한 건지 자세히 알아봤답니다. 전 그 친구 덕에 핸드폰 개통했지만 지금 고민 중이신 분들은 제 글로 고민 그만하시고 앤텔레콤 알아보셨으면 좋겠네요.

공기계가 있으면 핸드폰 기계값이 덜 들어 전 공기계가 집에 따로 있어서 핸드폰 기계값은 필요 없었어요. 유심은 직접 편의점이나 다이소 등에서 구매하실 수 있어요. 그게 아니면 택배로도 보내주신답니다. 저는 직접 가서 개통한거라서 유심비만 가지고 방문했어요. 강남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는 앤텔레콤 지점 방문해서 개통했는데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고 처리해 주셔서 금방 개통했답니다. 하지만 저처럼 방문이 어려우신분들은 셀프 개통도 가능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세요. 온라인을 통한 셀프개통과 저처럼 앤텔레콤 지점 방문하셔도 되시고 수도권 지역은 출장 개통도 가능하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고민하지 않으셔도 될 거 같아요~

저는 요금제는 396요금제로 통화 무제한 문자 무제한 데이터도 300mb LTE + 3mpbs 무제한으로 월 기본료가 39,600원이라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알아보니 저같은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신용불량자 선불폰 개통도 가능하시고 저처럼 미납폰 개통, 그리고 추가로 핸드폰을 하나 더 개통 원하시는 분들이 세컨폰 개통 많이 하시더라고요. 또 업무용이나 영업용 등 다양한 이유로 법인 개통도 많이 하다고 해요. 약정 없이 가능하며 법인도 개통 가능하다고 합니다. 외국인, 유학생 등 많은 분들도 선불폰 개통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핸드폰 요금 절약하려고 하시는 분들도 선불유심 많이 찾는대요. 선불유심 개통으로 선불폰 요금제로 선불폰 무제한 요금제 사용도 많이 한다고 해요 현재 본인의 상황에 맞는 방법으로 선택하시면 편하실거 같아요.

선불폰 통신사 추천드리는 앤텔레콤은 KT 망과 LG망 두 개의 망이 가능하세요. 통화품질은 걱정 안하셔도 될 거 같아요. 그리고 앤텔레콤 어플이 있어서 얼마나 사용했는지도 알 수 있어요. 그래서 편하더라고요. 얼마큼 사용하는지를 알 수 있어서 쓰다가 불편하면 다른 요금제로 바꾸면 될 거 같았어요.

이제 걱정없는 선불폰! 저처럼 고민이시면 앤텔레콤 한번 연락해서 상담받아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