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앤텔레콤

선불폰요금제로 편안하게 돈 버는 방법! 요금도 싸게 쓰고, 요금 페이백까지!

by N서비스 2020. 11. 22.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말이지 세상이 다 아름다워보이는 그런 날이네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사실 좀 당황스러우실 수도 있어요. '세상이 다 아름다워보이는 날이 도대체 뭐냐'고 생각하실 수도 있죠. 사실 저도 그리 긍정적인 사람은 아니었어요. 그런 제가 왜 이렇게 변했냐, 바로 '돈'입니다.  사실 그렇잖아요. 돈이 없고 쪼들리다보면 자연스럽게 사람이 예민해지고 마음이 넉넉할 수가 없는데 돈이 모이면 또 달라지죠. 그렇다면 저는 어떻게 돈을 모으고 마음이 너그러워질 수 있을까요?

 

 

​ 사실 '돈을 모은다'고 하면 추가로 아르바이트같은걸 하거나 아니면 악착같이 고생하면서 돈을 아끼고 모아야 한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잖아요. 그런데 생각보다 아주 쉽게, 그리고 무엇보다도 편하게 돈을 모을 수 있는 방법이 있었어요. 바로, 새어나가는 돈을 잡는 것인데요.  아마 여러분들도 비슷하시겠지만, 저같은 경우에는 가계부를 다 살펴보니까 휴대폰 요금이 만만치 않게 새어나가고 있더라고요.  당연한 금액이고 어쩔 수 없는 금액이라고만 생각했었는데, 선불폰요금제를 알고난 이후로 시선이 확 바뀌었어요.

 

 

요즘 사람들은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다보니 웬만한 사람들은 다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는데요. 문제는 그 요금이 만만치 않다는 것입니다. 저렴해도 5-6만원이 훌쩍 넘어가고 비싼것들은 10만원 내외까지 금액이 올라가기도 하는데요. 여러분은 혹시 지금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 요금이 타당하다고 생각하시나요?

 

 

선불폰요금제를 알게 된다면, 아마 여러분도 저처럼 휴대폰 요금이 그동안 얼마나 낭비되었는지, 얼마나 새어나가고 있었는지  단번에 느껴지실거예요. 저는 그동안 한달에 8만 5천원씩 내면서 데이터 무제한 통화 문자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었거든요. 그랬던 휴대폰 요금이 지금은 한 달에 4만원도 채 안나가요. 데이터를 적게 쓰냐구요? 아니요. 저는 휴대폰 중독 수준이라 휴대폰 없이는 단 하루도 못살고, 특히 그 중에서도 유튜브를 굉장히 즐겨보는 사람이라 데이터 무제한은 필수예요.

 

 

그래서 지금도 통화, 문자, 그리고 데이터까지 무제한인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거짓말처럼 느껴지실수도 있어요. 저도 처음에 친구에게 소개받고는 거짓말이라고 생각했었거든요. 그런데 정말 그런 저렴한 금액에  데이터까지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더라고요. 이게 바로 앤텔레콤 덕분이에요. ​

 

 

선불폰요금제라고 해서 다 이렇게 저렴한 건 아니였어요. 특히나 무제한이 아닌 요금제들은 자칫 잘못하면 계속 추가충전을 하느라 오히려 후불 요금제보다 더 많은 돈을 내야 하는 불상사가 발생할 수도 있는데요. 앤텔레콤 선불폰요금제 중 무제한요금제는 말 그대로 모든 것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까 추가충전의 번거로움이나 금액적인 부담이 전혀 없이 후불 요금제와 똑같은 편안함으로 휴대폰을 사용할 수 있었어요.

 

 

오히려 선불폰요금제로 바꾼 뒤 가장 큰 변화가 일어난 건 제 통장이었죠. 저는 이 전처럼 똑같이 친구들이랑 밤새 통화도 하고 유튜브도 실컷 보는데 통장에는 남는 돈이 조금씩 생기더라구요.  덕분에 그 돈으로 적금 들어서 지금은 차곡차곡 모이는 돈을 보며 콧노래가 절로 나오는 그런 삶을 살고 있달까요? 

 

게다가 담당자님의 추천으로 쓰기만 하는 게 아니라 쓰면서 돈까지 벌 수 있도록 안내해주셔서 제가 쓰는 돈의 일정 금액을 돌려받을 수 있었답니다! 그렇게 우리 가족들까지 모두 앤텔레콤으로 바꾸게 되었어요.ㅎㅎㅎ ​

 

 

​ 예전에는 선입견을 좀 갖고 있어서 이런건 외국인들이나 아니면 신용불량자만 하는 줄 알았거든요. 그래서 '나는 외국인도 아니고 신용불량자도 아닌데 이런거 하면 사람들이 이상하게  생각하는건 아닐까'하고 걱정도 좀 했죠. 그런데 제 예상과 달리 요즘은 선불 방식으로 휴대폰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다고 하더라고요. ​

 

 

부모님들이 미성년자 자녀의 과도한 과금을 막기 위해 선불폰요금제에 가입시키는 경우도 있고 저처럼 돈 새어나가는 구멍을 막고 싶은 성인들도 많이 이용한다고 해요. 예전에 TV 광고에서 보던 어르신들이 쓰는 그런 선불폰이 아니라는 것이죠. 거기에 페이백까지 가능하니 이 얼마나 AMAZING한 방식이 아닌가 놀라워요! ​

 

 

선불폰요금제, 써보면 써볼 수록 매력이 많은 방식인 것 같아요. 내가 누리던 것들은 그대로 다 누리면서 충동적인 과금도 막아주고, 불필요하게 지출되던 휴대폰 요금도 잡아주니 그야말로 1석 2조 아니겠어요? 아니 페이백까지 가능하니 1석 3조이지요! 여러분도 혹시 자꾸만 구멍나는 통장에 속상하시다면, 저처럼 휴대폰 요금을 앤텔레콤으로 한 번 바꿔보세요. 아마 한 번 익숙해지고 나면 헤어나오기 어려우실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