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앤텔레콤

선불폰 잔액확인, 이제는 어플로 하세요!

by N서비스 2020. 11. 25.

 

 

안녕하세요 앤텔레콤입니다.

혹시 선불폰 사용하시나요? 앤텔레콤이 아닌 다른 통신사를 사용하고 있다면 이 글이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선불폰 사용하면서 불편한 점이 무엇인가요? 아마 잔액확인, 부가서비스 신청 등 사소하지만 중요하다고 할 수도 있는 것들이 불편하실 텐데요, 아마 전용 어플리케이션이 없기 떄문에 그렇게 느끼셨을 거예요.

 

 

앤텔레콤을 사용하시는 고객님들 중에서도 다른 선불폰으로 번호이동 하셨다가 불편해서 다시 돌아오게 되는 경우가 많이 있답니다. 아무래도 앤텔레콤의 다양한 요금제와 부가서비스, 그리고 편리한 사용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앤텔레콤은 자체 어플리케이션을 보유하고 있어서 고객 스스로 요금을 관리하고 부가서비스 신청, 변경과 요금제 변경까지 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거든요!

 

 

앤텔레콤 어플리케이션인, 앤텔레콤 멤버십 어플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요?

앤텔레콤 멤버십은 3사 통신사에 있는 어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금확인, 기본제공량 확인, 요금제 변경, 부가서비스 신청/변경 등 다양한 기능들이 어플 안에 들어있고, 고객이 셀프로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특히 가장 강력한 기능 중 하나는 어플로 충전이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선불폰 특성상 요금을 납부해야 사용이 가능한 방식이죠. 기존에는 회사 혹은 담당자 계좌로 입금하여 충전할 수 있었을 텐데요, 이제는 꼭 그럴 필요 없이 어플에 카드를 등록하거나 계좌를 등록해서 클릭 몇번으로 바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또 몇달 전에는 꼭 1만원 단위로만 충전할 수 있었던 점과는 다르게 이제는 1만원 이상이라면 천원단위까지도 충전이 가능하여 사용할 월 요금에 맞게 충전하려고 하시는 분들에게는 유용하지 않을까 생각하게 됩니다.

 

 

선불폰 잔액확인은 그냥 어플 들어가자마자 상단에 큰 글씨로 적혀있으며 선불폰 잔액확인이 아닌 제공량 확인은 그 아래 그래프와 글씨로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기본제공량 내에서 사용할 경우 추가 차감되는 경우는 없으며 통화 같은 경우는 유료통화(080, 1544 등)를 사용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추가 차감은 없습니다.

 

 

만약 추가 차감으로 예상보다 일찍 요금이 소진된 것 같다고 하시면 담당자 혹은 114 고객센터를 통해서 원인을 알아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이렇게 선불폰 잔액확인을 손쉽게 할 수 있었는데요, 어떤가요? 여러분이 사용하시는 선불폰 통신사가 만약 불편하시다면 앤텔레콤으로 사용하던 번호 그대로 번호이동도 가능하니 문의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날씨가 많이 추운데 건강 유의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