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후기

보성 선불폰 개통 미납폰도 괜찮아요.

by N서비스 2021. 3. 18.

 

 

안녕하세요. 보성에서 두 아이를 키우고 있는 한 엄마입니다. 어려울 때 큰 도움이 되었던 앤텔레콤의 선불폰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보성 선불폰 개통을 알아보게 되었는데 그때 앤텔레콤이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코로나 때문에 세상이 많이 바뀌게 된 것 같습니다. 예전에 마스크 없던 시절을 상상하는 것이 어려워졌을 정도로 참 옛날 일인 것 같고, 그때로 다시 돌아가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저는 코로나 때문에 잘 다니던 직장을 잃게 되고, 제 남편도 일 하는 데에 어려움을 겪게 되었어요. 저는 아예 실직하여 수입이 거의 없는 정도가 되었고, 남편은 직장이 어려워져서 월급을 반만 받게 되었더라구요.

 

 

두 아이를 키우는 데에는 아무리 아껴도 꽤나 많은 돈이 들어가게 되는데 생활비가 반 이상이 깎여버리니 어떻게 할 수가 없겠더라구요. 이것저것 아껴쓰면서 최소한의 비용으로 생활하자 하고 최대한 아낀다고 아꼈는데 휴대폰 비용을 내기가 부담스럽더라구요.

 

 

처음부터 잘 냈어야 했는데 이게 한번 두번 안내고나니 금액이 정말 커져서 이제는 이걸 한번에 납부하기가 어려운 상황이 되었어요. 게다가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정지가 되어버리니깐 둘다 어떻게 해야하지 하고 당황하게 되더라구요.

 

 

당장 미납금을 다 낼 수도 없는 입장이고, 또 그렇다고 휴대폰을 안 쓸수도 없고 일단 임시로라도 사용할 방법을 찾아보게 되었어요. 그러다가 앤텔레콤을 발견하고 선불폰이라는 것도 처음으로 알게 되었죠.

 

 

보성 선불폰 개통을 더 알아보았어요. 근데 앤텔레콤 만큼 개통이 편리하고 또 빠른 곳이 없더라구요. 온라인 개통이 가능하고 또 무제한요금제도 한달에 3만원대의 저렴한 금액으로 가능하니 정말 좋았죠.

 

 

상담문의를 드렸고, 어플을 다운로드해서 개통 접수를 할 수 있도록 안내를 해주시더라구요. 제가 직접 개통 접수를 만나지 않고 비대면으로도 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었고 또, 번호를 쓰던걸 똑같이 할 수는 없었지만 제가 원하는 번호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어요. 비대면개통이다보니 사진을 여러가지 등록해줘야 했는데 하나하나 차근차근 처리하니 어렵지 않더라구요.

 

 

이렇게 접수하고 담당자님께 연락드리니 본인인증 절차 후 개통을 도와주셨고, 유심은 택배로 다음 날 바로 받아볼 수 있었답니다.
여러분도 저 처럼 이런 상황을 겪고 계신다면 앤텔레콤으로 문의해보세요! 친절하게 설명해주실 거랍니다 :)

앤텔레콤 개통실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