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후기

서면선불폰 마케팅용유심 개통 비대면으로 했어요.

by N서비스 2021. 4. 9.

 

 

안녕하세요 서면에서 마케팅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을 하다보면 휴대폰이 많이 필요하거든요. 근데 여러개를 약정해서 개통하기에는 부담이 있어요. 그래서 알아보니 앤텔레콤을 찾게 되었죠. 마케팅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서면선불폰을 개통할 수 있더라구요. 게다가 비대면개통도 가능하다고 해서 바로 연락을 해보았답니다.

앤텔레콤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개통은 어렵지 않았어요. 앤텔레콤 멤버십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서 진행하면 되었고 태블릿소유자회원번호에 2808188만 입력하고 진행하면 되더라구요. 번호도 직접 선택하고, 요금제도 내가 원하는 요금제로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요금제가 다 저렴했는데 그중 월 39600원에 통화, 문자, 데이터 모두 무제한으로 쓸 수 있는 요금제가 있더구요. 이게 딱 괜찮은 것 같아서 이걸로 선택했어요.

 

 

유심은 택바로 받아볼 수 있으니 어디 찾아가서 개통하지 않아도 되고 정말 편리했어요. 개통하면서 조금 햇갈리는 부분이 있어서 앤텔레콤 담당자님께 카톡으로 문의드리니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사진 찍는 부분이 있었는데, 어플에서 즉석으로 찍어야 하더라구요. 사진 저장해놓은 걸 불러올 수 있나 하고 봤는데 그건 불가능했어요. 아무래도 즉석으로 찍는 게 본인이 직접 접수한다는 걸 인증할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그렇겠죠.ㅎㅎㅎ 그렇게 안내해주시는대로 신분증 사진, 신분증 들고 셀카, 개통동의서랑, 유심사진 올리고, 개통동의서 들고 찍는 사진까지 5가지 올리면 끝! 이후에는 이름 쓰고 싸인하면 완료~

 

 

개통신청 완료하고 담당자님께 연락을 드렸어요. 바로 확인해주셨는데 신분증이 흐려서 내용이 안 보인다고 하셔서 사진만 다시 수정하니 한 2분정도만에 개통이 완료가 되었어요. 정말 빠르더라구요!!

 

 

이렇게 어플로 개통하는 방식은 1회선만 가능하더라구요. 아무래도 다회선 개통하는 것에는 리스크가 있기 때문이겠죠. 만약 다회선 개통하려고 하신다면 문의주시면 안내해주실 것 같아요.ㅎㅎㅎ

 

 

이렇게 편리한 서면선불폰 개통, 서면선불폰 개통을 필요로 하신다면 앤텔레콤으로 문의해보시길 바래요. 편리한 개통 시스템, 빠르고 신속한 처리로 만족스럽답니다!😊

앤텔레콤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