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후기

선불폰 저는 첫번째 통신사에서 개통했어요!

by N서비스 2022. 3. 6.

안녕하세요 :) 얼마전에 저는 선불폰을 하나 개통했답니다! 사용을 하는 원래 기존 핸드폰이 있긴 했지만 과도하게 많이 나오는 요금과 사용에 비례하여 너무 과한 공과금 때문에 과감히 요금제를 줄이고 세컨폰 개통을 했는데요. 제가 선택한곳은 앤텔레콤 이에요. 제가 앤텔레콤을 선택한 이유는 딱 한가지였어요. 대한민국 최초로 핸드폰 선불요금제를 개통하면서 서비스 하고 있는 통신사라서 믿음직스럽고 2000년도부터 지금까지 선불폰 개통이나 선불유심 개통을 판매하고 계시더라구요. 저처럼 메인폰을 선불폰으로 가입하는 경우도 있지만 세컨폰을 만드시거나 영업하는분들 또는 해외를 나가는 분들등 다양한 이유들로 선불폰을 가입하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게다가 앤텔레콤 개통은 온라인을 통한 셀프개통도 가능하고 지점을 직접 방문하시거나 수도권지역은 출장개통도 가능해서 너무 편리하게 세컨폰 개통을 할수 있었던것 같아요.

제가 선불유심 개통을 한 요금제는 바로 396요금제 였는데요. 일단 통화나 문자가 무제한이었어요. 세컨폰 개통을 하는데 무제한 요금제인거있죠. 데이터도 LTE로 300메가 주어지고 그 이후에도 무제한인데 사실 인터넷은 요즘은 웬만해서는 와이파이가 다 설치되어있어서 크게 불편하지 않아요. 게다가 앤텔레콤 개통은 신용상 개통이 어려운 신용불량자분들이나 개인회생자, 통신미납으로 인한 통신불량자분들을 위해서 이런 사유가 있는 분들도 개통이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요즘은 핸드폰이 본인 명의가 아니면 인터넷이나 어떤 내용도 전부 본인확인이 안되면 사용을 하기 어려우니 내 명의의 폰이 없는 분들은 매우 불편해 하는 분들이 많으셨을텐데요 앤텔레콤 개통을 통해 신용불량자, 미납폰등 가입 및 개통이 가능하니 정말 좋은것 같아요!

선불유심 개통은 상담하면서도 편리했던게 나에게 맞는 요금제를 선택해서 개통을 하면되서 너무 편했던것 같아요. 일반 핸드폰은 몇개월정도의 특정요금 사용도 있어야하고 불필요한 요금이 너무 많이 나갔는데 세컨폰 개통을 할때는 제가 사용하는 패턴에 맞게 선불유심 개통을 하면 되니까 너무 좋았어요. 제 주변에도 세컨폰 개통을 알아보는 분들이 많으셔서 제가 앤텔레콤 개통후 사용해보고 너무 좋아서 소개도 해드렸고 여러가지 개인적인 통신사정으로 인해 본인명의개통이 어려운 분들께도 추천드렸더니 너무 좋아하셔서 저도 같이 좋았답니다.

저는 요즘 앤텔레콤 세컨폰 개통으로 통화는 작게 그리고 데이터를 더 많이 사용하면서 너무 잘 사용하고 있어요! 세컨폰이나 선불폰을 알아보는 분들은 앤텔레콤으로 오세요! 선불폰 역사의 최초는 역시 어디 가지 않아요!

 

앤텔레콤 개통실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