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후기

앤텔레콤으로 세컨폰 개통 편하게 하고 지인에게 추천도 했어요

by N서비스 2022. 3. 5.

안녕하세요. 저는 다양한 업무로 휴대폰을 여러 대 이용하고 있어요. 아무래도 여러 대 휴대폰을 사용을 하다 보니 요금이 너무 부담스럽더라고요. 그래서 조금 더 저렴하고 실용적인 요금제는 없을까 알아보다 선불폰 통신사 추천으로 앤텔레콤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어요. 앤텔레콤은 온라인으로도 셀프 개통이 가능하고 선불폰 요금제로 내가 원하는 요금제를 쉽게 선택을 할 수 있어 부담스럽지 않더라고요. 선불폰 요금제를 비교해 보다 396 요금제로 세컨폰 개통을 하게 되었어요.

세컨폰 개통이지만 통화와 문자는 수시로 많이 이용해해야 하는 상황이라 396 요금제를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369 요금제는 월 기본료 39,600원에 통화, 문자가 무제한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데이터도 300mb LTE+3mpbs 무제한으로 이용을 할 수 있어서 저처럼 세컨폰 개통을 하시는 분들께는 저렴한 가격에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실 거 같아요.

많은 사람들이 개통이 어렵지 않았냐는 질문을 많이 해주셨지만 생각보다 개통도 쉽고 자체 어플도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일반 3사 휴대폰보다 저렴하게 마음껏 이용할 수가 있다는 것이 굉장히 큰 장점인 거 같아요. 저는 다른 통신사도 이용 중인데 이번에 앤텔레콤에서 세컨폰 개통 이후에 통신사를 앤텔레콤으로 아예 바꿀까 하는 생각도 하고 있습니다. 앤텔레콤 선불폰 요금제는 선불로 요금제를 이용하다 보니 상황이 어려워졌을 때도 큰 부담감 없어서 심적으로 마음이 많이 편하더라고요.

그래서 선불폰 통신사 추천을 원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앤텔레콤을 추천드리고 싶은데 실제로 저희 주변 지인 중 상황이 어려워져 신용불량자가 되신 분이 계신데 아무리 신용불량자라 하더라도 휴대폰은 꼭 필요한 필수품이잖아요. 일반 3사에선 신용불량자라는 이유로 개통이 어려웠는데 제가 이용해 본 앤텔레콤을 추천을 드리고 상담을 받아보시고 개통을 받으실 수 있으셨어요. 앤텔레콤음 신용불량, 개인회생 등의 신용의 문제로 일반 휴대폰 개통이 어려우신 분이나 휴대폰 요금을 미납해 정지되신 분들도 이용하실 수 있는 통신사더라고요. 그리고 선불폰 요금제를 이용하면 정말 급하신 분들도 유용하게 이용해 보실 수 있어 정말 힘들 때 힘이 되는 통신사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사람이 어려운 상황에 처하면 많은 일들이 두렵고 힘든데 이럴 때 도와줄 수 있는 것이 있다면 정말 너무 고맙잖아요. 앤텔레콤이 바로 그런 고마운 통신사가 아닌가 싶습니다. 제 지인이 앤텔레콤을 개통하고 사용해 본 후 직접 이야기를 해주셨는데요. 앤텔레콤에서 개통한 이후로 작은 희망을 보았고 그 희망이 불씨가 되어 점점 좋아지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 이야기를 들으니 저 역시도 뿌듯했는데 그분 입장에선 정말 너무도 고마운 통신사가 맞았던 거 같습니다. 그렇게 희망의 불씨가 되어 줄 수 있는 앤텔레콤 덕분에 저도 마찬가지고 많은 분들이 좋은 일만 생기셨으면 좋겠네요.

 

앤텔레콤 개통실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