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후기

미납이라 정지됐는데 걱정 없이 선불유심 개통했어요

by N서비스 2022. 4. 7.

일을 쉬면서 알바를 계속하고 있었는데 가게 사정이 점점 안 좋아져서 사장님께서 부르는 날만 일을 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 되더라구요. 언제 부르실지 모르니 다른 알바를 구할 수 없고 알바비는 점점 줄어들다 보니 생활비를 줄일 수 밖에 없게 됐어요. 전에 쓰던 핸드폰이 무제한 요금제라서 8만 원대였는데 사정이 이렇다 보니 요금이 미납돼 가지고 정지가 됐었거든요. 며칠간은 와이파이만 잡아서 카톡하고 영상 간간히 보고 그랬는데 이게 연락이 안 되니까 너무 답답하고 제가 취업 준비하는데 연락처를 기재해도 통화가 안되면 난감해서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어요. 그때 생각한 게 선불유심 개통하는 거였어요. 선불폰 요금제가 싸다는 건 알고 있었었거든요.

그전엔 전혀 생각하지도 못했는데 전에 주변에 선불폰 쓰는 사람들이 은근히 많다고 얘기를 들은 게 기억이 나더라구요. 어느 회사가 좋을까 싶어서 선불폰 무제한 요금제 통신사 검색해 보니 앤텔레콤이라는 회사 후기들이 좋아 보였어요. 저처럼 핸드폰 요금 미납으로 정지된 사람들도 유심만 사서 개통이 가능하고 또 사정상으로 신용불량자 개인회생하는 분들도 개통이 되더라구요. 어떤 후기들 보니 사업상으로 세컨폰이 필요한데 일반 통신사 요금은 비싸서 다소 저렴한 앤텔레콤 선불폰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한다는 분들도 계셨어요. 카톡으로 상담도 친절하게 해주시고 저는 따로 매장이 있어서 사야 되는 건 줄 알았는데 편의점에서도 유심을 팔고 다이소에서도 유심이 팔더라구요. 유심을 구입하고 나서 개통 앱을 다운받았어요. 개통도 대리점에서 따로 하는 건 줄 알았는데 앱을 통해서 셀프로 개통하니까 아주 간편하게 개통도 되더라구요.

저 같은 경우는 폰 공기계가 있어서 그 핸드폰을 사용할 수 있었어요. 앱으로 하기 어려운 분들은 앤텔레콤 대리점에 방문해서 개통해도 되더라구요. 방문에서 개통하면 아무래도 더 빨리 되는것 같고 눈앞에서 바로 되니 마음 급하신 분들은 대리점 가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선불폰 요금제도 설명 듣고 선택해도 좋을 것 같구요. 저는 다이소에서 kt 유심 사서 비대면으로 개통했어요. 제가 앤텔레콤에서 선불유심 개통하고 선택한 선불폰 요금제는 369요금제에요. 월 요금이 39600원이라 369요금제인가 봐요. 데이터는 LTE 300mb제공되고 그 이후에는 3mpbs 속도제어가 들어가면서 무제한이에요. 통화랑 문자는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구요. 이 요금제는 속도제어 들어간 데이터 속도로도 유튜브 시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유튜브 많이 보는 저에게 딱인 요금제였어요!~

여러 요금제가 있었지만 제가 쓰기에는 가격적인 면도 그렇고 꽤 좋은 선불폰 무제한 요금제였어요. 선불 요금이기 때문에 내가 어느 정도 데이터를 썼는지 알고 싶을 때가 있잖아요. 그럴 땐 앤텔레콤 멤버십 앱을 확인하면 되니까 바로 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다른 통신사에는 없는 앱이 제공되는 걸 보니 역시 우리나라 최고의 선불폰 통신사라고 알려진 이유가 있네요! 인정인정!

 

앤텔레콤 개통실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