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후기

미납폰 개통 정말 어렵지 않게 해결했어요.

by N서비스 2022. 3. 25.

저에게는 정말 많은 일이 있어 요금을 밀리게 되어 핸드폰이 정지되고 정말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상황에 앤텔레콤을 알게 되고 나서 기존에 사용하던 미납폰 개통을 하였답니다. 핸드폰을 못 쓰게 되면 정말 답답함의 연속이라 진짜 고민하다가 선불폰으로 미납폰 개통을 선택하였어요. 앤텔레콤은 신용이 안 되는 분들이나, 휴대폰 미납으로 인하여 개인명의로 후불요금제 핸드폰을 사용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서 선불폰 요금제를 제공하고 있는 통신사라고 하더라고요. 선불폰 요금제는 흔히 선불폰이나 선불 유심과 같은 것이라고 해요.

저는 앤텔레콤에서 선불폰 요금제를 사용하기로 하고 선택했는데 396 요금제가 있어 선택하게 되었어요. 선불폰 무제한 요금제로 통화와 문자 무제한이고 데이터도 300mb LTE + 3mpbs 무제한으로 월 기본료 39600원에 이용할 수 있어 좋아서 선택을 하였답니다. 유심의 경우에도 다이소나 가까운 편의점에서도 구할 수 있고 앤텔레콤에서 알려주시는 데로 유심을 구입할 수 있더라고요. 앤텔레콤을 이용하면서 좋았던 점이 내가 원하는 번호를 직접 검색해서 고를 수 있다는 게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요금제도 비싼 요금제를 3개월 유지해야 한다거나, 혹은 의무 약정기간이 있다거나 하는 게 아니라서 정말 모든 게 자유롭게 마음껏 이용할 수 있었어요. 다 앤텔레콤 앱을 통해서 선택을 할 수 있었답니다.

그렇게 모든 절차가 마무리가 되면 정보를 보내고 앤텔레콤개통실에 연락을 드리니 개통을 진행을 해주셨어요. 선택한 요금제만큼 충전해서 사용이 가능하며 금액이 저렴한데 왜 이제 알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거의 한 달에 3만원대의 금액을 내면서 핸드폰을 선불폰 무제한 요금제로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선불폰 무제한 요금제로 정말 쓰기도 좋고 가격도 비싸지 않고 유심을 사용할 수 있는 게 정말 좋은 점인 것 같아요. 핸드폰의 사양이 떨어지면 자급제폰이나 중고폰으로 좋은 기종을 구입하면 유심만 바꾸게 되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정말 좋은 장점이 있는 듯합니다.

요즘은 비대면으로 셀프 개통을 할 수 있는 시대라서 너무 좋기도 하는데요. 만약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있다면 지금이라도 이용해보시는 것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저같이 핸드폰 미납자나 신용불량자와 개인회생자들이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고 업무폰이 따로 필요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핸드폰 미납으로 인해 정말 많은 걸 겪게 되기도 했고 이렇게 앤텔레콤을 만나게 되면서 이렇게 좋은 선불폰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너무 기뻤습니다.

 

요즘 시대에 꼭 필요한 핸드폰 정말 없어서는 안 될 핸드폰을 미납폰 개통을 하고 싶으시다면 앤텔레콤에서 하는 것을 추천을 드립니다. 저같이 힘드신 분들 앤텔레콤에서 함께 하신다면 걱정 없이 핸드폰 사용하실 수 있어요.

 

 

앤텔레콤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