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앤텔레콤

99%가 모르는 선불폰 개통 잘 하는 법 3가지 꿀팁!

by N서비스 2020. 12. 30.

 

 

 

안녕하세요 앤텔레콤입니다!

선불폰 개통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잘 오셨습니다! 오늘은 99%가 모르는 선불폰 개통 잘하는 법 3가지 꿀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경기가 많이 어렵고, 코로나로 인해 상황이 많이 안 좋아지다 보니 선불폰에 대한 수요가 더 많아지게 된 것 같아요. 얼른 코로나가 종식되고, 경기도 회복되어 상황이 좋아지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하는 내용은, 선불폰 개통하실 때 고려해야 할 점이 몇 가지 있어요. 그것들을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번 잘 따라와 보세요!

 

 

먼저 첫 번째! 내가 개통하는 통신사는 믿을만한 통신사인가?를 고려해야 합니다! 통신사를 잘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이야기하지 않아도 알 것입니다. 통화 품질이 안 좋다거나, 데이터가 자주 끊긴다거나 느리다거나 하면 안 되기 때문에 믿을만한 통신사인지를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앤텔레콤은 KT 알뜰폰 통신사로 20여년간 KT에서 선불요금제를 판매하고 있는 통신사입니다. 20년간의 기간 그리고 그 노하우로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고, 요금제도 알뜰폰 통신사 중 가장 많은 60여가지의 요금제를 보유하고 있는 통신사랍니다! 또한 3사 통신사중 가장 품질이 좋은 KT망을 사용하고 있기 떄문에 KT와 동일한 품질, 속도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두 번째로, 개통 시스템이 편리한 통신사를 찾아보셔야 합니다. 선불폰을 사용하시는

많은 고객님들은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가 많은데, 신용카드가 없으면 개통할 수가 없는 선불폰 통신사가 대부분입니다.

 

 

앤텔레콤은 독자적인 개통 시스템을 보유하여 편리하고 빠르게 개통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앤텔레콤 멤버십"이라는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서 진행하시면 되는데, 개통하는 자세한 방법은 아래 영상을 통해서 확인해보시면 좋습니다.

이외에도 셀프로 어플 내에서 부가서비스 신청과 요금제 변경 등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어요. 참 편리한 통신사 앤텔레콤이죠!?

 

 

마지막으로 세번째!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확보하고 있는 통신사 선택하셔야 합니다! 3사에서 제공하는 대부분의 부가서비스를 보유하고 제공하고 있는 통신사는 앤텔레콤 뿐입니다.

 

 

앤텔레콤은 컬러링(링투유)서비스부터, 투넘버서비스, 착신전환서비스, 캐치콜서비스 등 수십가지의 부가서비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편리하게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99%가 잘 모르고 개통하는 선불폰 개통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혹시라도 선불폰 이용중이신데 앤텔레콤의 서비스가 마음에 들어서 번호이동이나 신규개통을 원하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이외에도 다른 선불폰 통신사가 가지고 있지 않은 다양한 장점들을 많이 가지고 있으니 궁금한 것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앤텔레콤은 평일, 주말, 공휴일 관계 없이 언제든지 개통이 가능하답니다!🌟

선불폰 개통은 역시 앤텔레콤!💕

 

앤텔레콤 개통실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앤텔레콤 개통실

선불폰 개통은 편리하고 저렴한 앤텔레콤에서!

ntelecom.ne.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