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앤텔레콤

선불폰 내구제? 달콤한 유혹과 그 이면에 숨겨진 진실

by N서비스 2021. 1. 21.

 

 

안녕하세요 앤텔레콤입니다. 여러분은 내구제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페이스북이나 여러 SNS를 통해 선불폰 내구제라는 명목으로 유심을 개통하면 20-50만원을 준다는 글을 보신 분이 있으실 것입니다. 적은 금액이 아닌지라 이에 혹하여 선불폰 내구제를 하여 큰 곤란에 빠지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오늘 이 선불폰 내구제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에 올라온 것을 캡쳐하였습니다. 조건없이 누구나 30-50만원을 준다!? 선불유심 내구제라고 하는 것을 하도록 유도하는데요, 내구제라고 함은 나 스스로를 구제한다고 이해하시면 되는데요, 이러한 것에는 어두운 면이 있기 마련입니다.

 

 

요즘 앤텔레콤으로 이러한 내구제로 인한 피해사례들을 접하게 됩니다. 내구제를 진행하였다가 돈도 못 받는 건 당연한 것이고 내 명의로 된 대포통장이 개설되어 좋지 않은 목적으로 사용되고 그 피해는 개통 명의자 본인이 떠안게 되는 것입니다.

 

 

앤텔레콤 개통시에는 유심을 판매하지 않는다는 개통동의서를 작성하는데도 돈이 급하게 되면 뭐 큰 일이 생기겠어 하고 별 생각 없이 넘어가게 되지요. 하지만 동의서를 작성하고서도 판매를 한다는 것이 문제가 되겠지요.

 

 

누군가가 개통신청 하라고 하고 돈을 준다고 하면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유심을 본인이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고 다른 사람이 가지고 있는 상태에서 개통 요청을 한다면 그 유심으로 본인인증 등 다양한 것들이 가능하기 때문에 은행 계좌 개설, 대출 등 여러가지 사건에 연루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니 누군가가 돈을 준다고 하고 유심을 개통하라고 하거나, 선불폰 개통을 요청할 경우에는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앤텔레콤에서는 선불폰 내구제를 하지 않고 있으며 선불폰 내구제를 요청할 경우 앤텔레콤 관계자가 아닌 제3자이므로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혹시 이러한 이유로 피해를 받고 있거나, 내구제를 하여 문제가 일어날 것 같다면 1899-7700 앤텔레콤으로 연락주세요.

 

 

내구제가 아닌 선불폰 개통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

 

 

앤텔레콤 개통실

신용불량자, 미납 정지폰 그대로 개통 가능! 본인명의 개통 / 본인인증 가능!

pf.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