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앤텔레콤

iot기기 유심 개통, 앤텔레콤에서 가능합니다.

by N서비스 2021. 1. 5.

 

 

 

안녕하세요 앤텔레콤입니다.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서 다양한 전지기기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2020년도에 핵심으로 떠오른 키워드 중 하나는 바로 iot, 사물인터넷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만큼 인터넷을 사용하는 기기들이 많이 늘어나고, 모든 것이 통신으로 연결되는 것이겠지요. 그래서 다양한 기업들에서는 iot기기를 개발하고, 유심을 앤텔레콤에서 개통해 테스트 / 시판 하고 있습니다.

 

 

혹시 iot기기를 개발하여 테스트를 위한 유심이 필요하시다면 앤텔레콤으로 문의주세요. 저렴한 금액, 편리한 개통, 완벽한 서비스로 도와드립니다. LED스크린 유심부터, 데이터 송수신용 기기 유심, 네비게이션 전용 유심, 노트북 유심 등 다양한 부분에 유심이 들어가는 기기라면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iot유심 개통시 알아야 할 부분은 기기의 통신 규격 (3G, LTE, 5G), 유심의 사이즈 (스탠다드, 마이크로, 나노)를 알아야 하며, 한달 사용할 예상 데이터양이 필요합니다. 그에 맞는 요금제로 개통을 진행해드리니 이 부분을 체크해주시면 원할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

 

 

유심이 들어가는 기기라면 모두 개통이 가능하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유심이 들어가는 기기는 생각보다 정말 많더라구요. 개통 원하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보통 기업에서 iot유심을 개통하는 경우에는 법인명의로 개통이 필요한 경우도 있을 수 있는데요, 법인명의로 개통할 경우에는 개통 가능한 개수의 제한도 있을 뿐더러 개통시 필요한 서류도 다양하게 있으니 개통 전 미리 알려주시면 어렵지 않게 개통하실 수 있도록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개통은 가까운 지점으로 방문하여 개통하시는 방법이 있고요, 혹은 출장개통을 요청해주시거나, 개인명의로 개통하는 경우에는 온라인 개통 / 원격 개통으로도 가능합니다. 개통하시려는 분이 계신 위치와 상황을 말씀해주시면 그에 따라서 적절한 방법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으니 고민하지 마시고 연락주세요!~🤗

 

 

날씨가 점점 더 추워지고 있는데요, 한파가 몰려온다고 하니 건강에 더욱 유의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선불폰 개통은 앤텔레콤으로 연락주세요!

 

http://pf.kakao.com/_LxhxdKT/chat

앤텔레콤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앤텔레콤 개통실

선불폰 개통은 편리하고 저렴한 앤텔레콤에서!

ntelecom.ne.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