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후기

선불폰을 현명하게 사용하는 방법, 앤텔레콤!

by N서비스 2021. 4. 15.

안녕하세요 앤텔레콤을 1년정도 쓰고 있는 고객이랍니다. 저는 앤텔레콤 선불폰을 쓰면서 너무 편리한 사용 방법에 이렇게 글을 써보게 되었어요. 제가 앤텔레콤 사용하기 이전에는 사실 LGU+의 선불폰을 사용했었어요. 그런데 불편한 게 많아서 앤텔레콤으로 변호이동을 하게 되었답니다.

혹시 번호이동이 무엇인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지금 쓰고 있는 선불폰 번호 그대로 앤텔레콤으로 통신사를 옮기는 거랍니다. 그러면 제가 쓰던 번호 그대로 편리한 앤텔레콤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는 거죠!

 

제가 LGU+ 선불폰을 쓰다가 옮기게 된 가장 큰 이유 중의 하나는 컬러링이었어요. 아니 글쎄 LGU+ 선불폰은 컬러링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선불폰 가능한 통신사를 찾다보니 앤텔레콤이 유일하게 가능한 통신사였어요. 그래서 선택권 자체가 없다보니 그냥 앤텔레콤으로 번호이동 개통을 했답니다.

개통하고 가장 크게 와닿는 부분은, 자체 어플이 있다는 거였어요. 선불폰에 어플이 있다니 저로서는 신기하고 편리했답니다. 왜냐면 3사 통신사 쓸 때는 당연히 있던 어플이 선불폰에는 없다는 게 답답하기도 했고 뭐 변경이나 신청하는 게 참 어려웠거든요. 근데, 앤텔레콤은 앤텔레콤 멤버십이라는 자체 어플이 있어서 요금제변경, 부가서비스 신청/변경 등 다양한 것들을 셀프로 할 수 있었고요, 심지어 번호이동 개통까지도 이 어플로 해서 편리하게 할 수 있었답니다.

번호이동은 원래 시간이 좀 걸리는 것이다보니 신청해놓고 그냥 오래 걸려도 기다려야겠다 했는데 거의 30분도 안 걸려서 개통이 완료되었던 것 같아요. 개통과 동시에 원래 쓰던 선불폰은 통신이 끊겼고 앤텔레콤 개통한 유심으로 바꿔끼니깐 바로 연결이 되었어요!!

제가 개통한 요금제는 무제한요금제인데요, 396요금제입니다. 통화랑 문자, 데이터를 모두 무제한으로 쓸 수 있어서 좋았고, 한달 4만원으로 무제한 쓸 수 있으니 이득이었어요. 또, 39600원 다 안내고 만원씩만 충전할 수 있다는 것도 저에겐 참 매리트였어요. 이게 사실 처음에는 이해가 잘 안갔어요. 요금제를 다 안내고도 쓸 수 있다고??!! 상담원분 귀찮으셨을 텐데 계속 여쭤봐서 결국 이해를 하게 되었답니다.

앤텔레콤은 월 요금제가 있지만, 그 월 요금제를 30으로 나눠서 일차감 방식으로 차감이 된다고 해요. 우리 교통카드 찍듯이 충전을 하고 사용할 때마다 돈을 내잖아요, 하루마다 기본료는 차감이 되고, 기본제공량 내에서 사용했을 경우에는 추가 차감 없이 월 요금제만큼 차감이 된다고 해요. 그렇게 사용하다가 0원이 되면 정지가 되고, 한달동안 충전 안 하면 자동 해지가 된다고 합니다!~

 

제가 이걸 이해하기까지 꽤 오랜 시간이 걸렸는데요..^^;; 여러분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ㅎㅎㅎ 396요금제 기준으로 만원 충전하면 8일 사용 가능하거든요, 제가 돈이 별로 없을 때는 만원씩만 충전해서 사용하기도 해요. ㅎㅎㅎ 때론 이게 정말 감사할 때가 있답니다 ㅠㅠ❤️

 

친절하고 편리한 앤텔레콤 선불폰 개통, 여러분도 필요하실 때 앤텔레콤으로 연락해보세요~~^^*

 

앤텔레콤 개통실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