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후기

앤텔레콤에서 저도 제 명의로 선불폰 개통했어요

by N서비스 2022. 3. 9.

요즘은 본인명의 핸드폰 하나 없으면 본인확인도 못하고 인터넷 사이트 가입은 커녕 일반적인 본인확인도 불가능한 시대에 우리가 살고 있는데요. 그래서 사실 요 근래에 저는 불편하게 너무 많았던것 같아요. 이유는 바로 제 명의로 된 핸드폰이 없었기 때문인데요 사실 저는 신용불량이 되어서 개인회생을 진행중이라 제 명의로 핸드폰 개통이 어려운 상황이었습니다. 그런데 아이러니 하게도 회생을 진행할때도 제 본인인증은 핸드폰으로 해야겠고 제 명의 폰은 없고 답답한 상황이 반복되고 있었는데요. 그러다가 제가 이것저것 찾아보고 알아보다가 앤텔레콤 선불폰에 대해서 알게 되었어요. 앤텔레콤에서는 선불유심 개통이 가능하고 선불폰 요금제가 다양하게 있어서 제 명의로도 휴대폰 개통이 가능하더라구요.

사실 신불자시거나 개인회생을 해본분들은 아시겠지만 본인명의가 묶인다는것은 정말 매우 답답한 상황이 연출되는데요. 그러던 와중 앤텔레콤 개통을 통해 선불유심 개통을 했고 선불폰인데도 불구하고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할수 있어서 전화통화 문자발송 같은것도 일반이랑 다를게 없이 무제한 사용중이랍니다. 보통 알뜰통신사라고 알고 있는 앤텔레콤인데요 저처럼 개인회생중이시거나 영업하는분들의 세컨폰 개통등 다양한 이유들로 선불요금제를 활용하여 개통하는 통신사가 바로 앤텔레콤 개통이예요.

선불폰 요금제도 따로 있는데요 저는 그중 396요금제라고 해서 한달에 4만원도 안나가는 돈으로 통화를 무제한 사용할수있는 선불폰 요금제를 쓰고 있답니다. 선불유심 개통 앤텔레콤은 2000년도부터 선불폰 요금제를 만들어서 개통하기 시작한 통신사 인데요 20년도 넘은 회사라 그런지 믿고 개통하게 된것 같아요. 게다가 신불자, 통신미납자, 미납폰도 개통할수 있으니까 언제든 선불유신 개통을 할수있어서 장점인것 같고 개통하는데 들어가는 시간도 매우 짧고 간단히 끝나서 좋았던것 같아요. 앤텔레콤 개통은 온라인에서 셀프개통이 가능하고 셀프개통을 하기 위해서 편의점이나 다이소등에서 판매하는 유심칩을 알려주는대로 구매해서 네이버 인증서 등으로 본인인증을 한 뒤 짧은 시간안에 개통이 되더라구요.

일반 3사 통신사에서 핸드폰을 맞추게 되면 아무래도 정해진 요금제를 써야해서 비싼 요금제를 계약해야하고 정해놓은 기간동안 사용도 해야하고 약정기간을 맞추지 않으면 위약금을 무는등 불편하게 헛돈이 나가는 일이 생기는데 앤텔레콤 개통으로 선불폰을 개통할때는 온라인으로 셀프개통을 하면서 나한테 맞는 요금제 가입으로 선불폰 개통을 할수 있으니 너무 좋았던것 같아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가입이 가능한데요. 수도권 지역은 출장개통도 가능하고 저 처럼 어플을 통해 온라인 개통을 할수 있어서 요즘같은 시국에 비대면으로 안전하게 휴대폰 개통이 가능하다는게 큰 장점이였네요.

개인회생도 선불폰 개통이후에 본인확인등을 다 했고 지금은 편하게 순항중이네요 업무용 핸드폰이 필요하시거나 저처럼 신용불량으로 인해 휴대폰 개통을 해야하는 경우엔 고민마시고 앤텔레콤을 찾아보세요! 진짜 걱정 훅 하고 달아납니다!

앤텔레콤 개통실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