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후기

신용불량자인데도 앤텔레콤에서 핸드폰 개통했어요!!

by N서비스 2022. 3. 11.

열심히 살았는데 뜻대로 안 되더라고요. 작은 사업체였지만 나름대로 운영이 잘됐었고 돈도 많이 벌었는데 요새 시국이 이렇다 보니 외국에서 들어오는 물건이 딱 끊겨 버린 상황입니다. 전반적인 물건 수급이 안 되니 사업장은 제대로 돌아가질 않았고 그러다 보니 거래처에서 가져오는 일감도 딱 끊겨 버렸지요. 아무리 지원을 받고 해도 한 달 나가는 제 생활비랑 월세 등을 감당하기에는 너무 힘겨운 날들이었어요. 그러다가 사업장은 폐업을 하게 됐고 졸지에 신용불량자가 되어버렸어요. 다른 것들도 전부 문제였지만 휴대폰이 딱 끊겨버린 게 가장 큰 문제였어요. 미납상태가 돼버려서 전화 오고 가는 거 자체를 할 수가 없었거든요. 이때의 상황은 정말 너무 최악이어서 심적으로 정말 힘들었어요 자존심도 상했고요 아무하고도 연락을 못하게 되니 걱정도 됐어요.

그래서 방법이 없을까 하고 찾아보던 중 신용불량자도 개통되는 곳이 있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일반 3사 통신사가 아닌 알뜰 통신사라고 불리는곳이었어요. 신용이 안 좋은 사람이나 미납으로 인해 핸드폰 개통이 어려울 때 선불요금제로 휴대폰을 쓸 수 있게 해주는 통신사였어요. 일단 공기계 하나를 준비하게 되었어요. 가족들이 안 쓰는 휴대폰쯤이야 누구나 있기 때문에 쉽게 구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개통을 하기 위해 유심칩을 준비하게 됐어요. 선불 유심 개통은 일사천리로 진행됐어요 집 근처에 다이소가 가깝게 있어서 방문했더니 유심칩이 따로 있더라고요. 일단 인텔레콤 회사 자체가 오래된 곳이라 믿음도 갔고 비대면 방식으로 선불 유심 개통을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요새는 사람들 만나는 거 솔직히 겁나잖아요. 그리고 더 마음에 들었던 건 제 처지가 신용불량자인데도 요금제 선택까지 할 수 있는 게 정말 좋았어요!

여러 요금제가 있었는데 그중에서도 저는 396 요금제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통화, 문자 모두 무제한이었고 데이터도 300mb LTE 사용할 수 있도 이후에 3mpbs 속도로 무제한 사용할 수 있어요. 이 모든 게 39,600원이면 다 해결이었어요. 신용불량자 신분을 빨리 해결하려고 노력 중이었지만 당장은 어려웠기에 여러 가지로 좌절된 상황이었어요. 이런 부분에 있어서 앤텔레콤은 저에게 꿈과 희망을 다시 안겨준 아주 고마운 선불 유심 개통 방법이었답니다.

개통할 때도 어렵지 않은 방법으로 진행을 했어요. 앤텔레콤 앱을 통해서 진행을 했는데요. 내가 원하는 번호를 직접 고를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요. 그리고 요금제도 비싸지 않고 3만 원대인 것도 부담이 안 됐어요. 특별하게 걸린 약정기간도 없어서 마음이 편했고요. 이런 여러 가지 가진 것들을 앤텔레콤 앱에서 셀프로 모두 진행할 수 있었답니다.

이렇게 하고 나면 앤텔레콤에서 개통을 해주셨어요. 정말 신속하고 빠르게 진행됐네요! 해보니까 여러 가지로 편하고 좋아요. 아직 모르는 분들이 계시면 지금이라도 이용해 보시길 바래요. 서브폰 개통을 하고 싶거나 미납요금이 있으신 분들 신용불량자인 분들도 앤텔레콤으로 이용해 보세요! 앤텔레콤을 알게 된 후로 너무 편하게 살고있습니다~!

 

앤텔레콤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