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후기

선불요금제로 미납걱정 없이 앤텔레콤 휴대폰 개통했어요.

by N서비스 2022. 3. 14.

 

직장에 충성하며 다녔는데 시국이 이렇다 보니 계약연장이 쉽게 안돼서 백수가 되어버렸어요. 제 생활비는 제가 벌어서 썼는데 어디 돈 나올 곳이 하나도 없더라고요. 그나마 모아 놓은 적금은 집세랑 이것저것 납부하는데 써버렸고 돈이 모자라다 보니 휴대폰이 미납되게 되었어요. 연락 자체가 안되니 뭘 할수 있는 게 없더라구요. 그래서 미납이 있어도 잠시 쓸 수 있는 핸드폰이 없나 하고 찾아 보던 중 앤텔레콤이라는 통신사를 알게 되었어요. 이곳은 기존에 우리가 아는 SK, LG, KT말고 앤텔레콤이라는 신용불량자 선불폰 개통도 도와주는 선불요금제를 제공하는 알뜰폰 통신사였어요.

선불요금제로 미납자도 해주다니 와 이런데도 다 있구나 라고 생각하면서 꼼꼼하게 알아보게 되었어요. 우선 공기계가 필요해서 알아보고 있었는데 친구가 남는 게 있다면서 공기계를 챙겨 줬어요. 그리고 폰에 꽂을 유심칩을 사기 위해 근처 다이소를 방문했어요. 무엇보다 신용카드가 있으면 방문 없이 셀프로 개통이 가능하다고 해서 저는 어디 가는 것도 싫고 요샌 좀 무서워서 카드를 이용한 셀프 개통을 하게 됐어요. 만약 신용카드가 없으면 가까운 지점 방문도 가능했어요 신용불량자 선불폰 개통업체로서 잘 알려져 있는 곳은 역시 다르더라고요! 앤텔레콤 전용 앱이 있어서 그 앱을 통해 편하게 진행하면 되었어요.

그곳에서 폰 번호도 고르고 요금제도 고르면 됐거든요. 저 같은 경우엔 일반 요금제를 사용하지 않았고 396 요금제를 사용했어요. 요금제는 다양하게 있으니 자기가 원하는 것을 고르면 되게끔 되어있더라고요. 아무래도 폰 사용량이 많고 영상도 많이 보다보니 가장 자유롭게 쓸 수 있는 통화 문자 무제한인 요금제를 결정하게 되었죠. 3만원대면 다 해결이라 크게 부담 없이 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선불요금제로 개통을 해주니 미납이 있거나 신용불량자도 신용불량자 선불폰을 걱정 없이 쓸 수 있는 통신사였어요.

선불요금제로 이용하다 보니 미납에 대한 걱정이 없었어요. 아무래도 후불제로 이용하다 보면 사람이다 보니 급하면 다른데 쓰고 내야 할 때 못 내는 경우가 가끔 생겼거든요. 그런 부분을 생각하면 선불요금제는 더 안정적인 요금제였어요. 결론적으로 저는 미납된 상황이었지만 지금 아주 편하게 앤텔레콤 통신사로 핸드폰을 쓰고 있어요.

어쩔 수 없이 휴대폰이 정지 됐을 때 회사폰으로 한대가 더 필요 할 때 앤텔레콤으로 문의해서 상담받아 보세요. 상황이 여의치 않아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거예요. 신용이 좋지 않아도 여러 가지 자금줄이 막혀서 요금을 잠시 못 냈어도 어떤 상황에서도 개통을 해주는 통신사니 한번 알아보고 이용해 보세요!

 

앤텔레콤 개통실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