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후기

앤텔레콤 개통 무제한요금제로 해보아요 외국인 선불폰 개통

by N서비스 2022. 3. 17.

안녕하세요. 저는 충북에서 거주하고 있어요. 제가 외국에서 유학할 때 함께 친하게 지냈던 친구가 우리집으로 놀러오게 되었어요. 한국에서 한 두어달 정도 지낼 예정인데 친구도 한국에서 해야 할 일들이 있고 스케쥴이 있다보니 휴대폰 개통이 필수일 것 같더라고요.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일단 네이버에 외국인 개통이라고 검색해보니깐 앤텔레콤 개통 관련한 글이 많이 나오더라고요. 이게 뭔지 몰라서 계속 글을 찾아보았어요. 알고보니 제가 외국 나갔을 때 썼던 prepaid sim card랑 같은 거더라고요. 한국에선 이걸 선불폰 혹은 선불유심이라는 이름으로 사용하고 있는 걸 알 수 있었어요.

외국인 선불폰을 개통하는 법을 알아보니 생각보다 손쉽게 개통할 수 있었어요. 외국인등록증이 있어야지만 가능한 줄 알았는데 외국인등록증 없이 여권만 있어도 개통이 가능하더라고요. 그리고 중요한 점은 외국인은 아쉽게도 비대면개통이 불가하고 가까운 지점으로 방문해야 한다는 안내를 받았어요. 지점방문 하게 되면 한 20분 안 걸려서 개통이 된다고 말씀하셨어요. 하지만 방문 전 미리 예약을 해야 하고, 예약 후 시간에 맞춰서 외국인 친구와 함께 방문하면 된다고 하셨어요.

그렇게 예약하고 예약증을 발급받아 가까운 지점으로 택시를 타고 방문했어요. 방문하여서 예약증을 보여드리고 개통을 진행했는데요, 제 친구가 개통한 요금제는 396요금제에요. 396요금제가 가성비도 좋고 참 마음에 드는 요금제더라고요. 일단 통화 무제한, 문자도 무제한이고 현재 프로모션중이어서 데이터를 10기가를 2년간 추가로 제공해준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lte를 한달에 10.3기가나 사용할 수 있었어요. 게다가 이후에도 3mbps 속도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는데 10.3기가도 다 쓰기 어려울 것 같아서 아무튼 가성비 좋게 개통한 것 같아 기분이 좋더라고요.

개통할 때 번호도 원하는 번호로 선택할 수 있게 해주시고 무엇보다 약정이나 위약금, 가입비 같은 것이 없어서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친구도 되게 마음에 들어 하면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집에는 와이파이가 있어서 와이파이를 사용하지만 밖에선 와이파이가 없으면 데이터를 사용해야 하는데 추가 과금되는 걱정 없이 데이터를 쓸 수 있어서 좋네요. 저렴한 금액에 무제한요금제를 쓰고싶다면 앤텔레콤 개통하는 게 딱 좋은 것 같아요. 제 친구처럼 외국인 선불폰 개통도 앤텔레콤이 참 편리하네요.

앤텔레콤 개통실로 문의하시면 개통을 안내해주시니 앤텔레콤 개통실로 연락해보세요!

앤텔레콤 개통실은 1666-6416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앤텔레콤 개통실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