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후기

앤텔레콤에서 선불폰 신규개통하기

by N서비스 2022. 3. 23.

안녕하세요. 저는 최근 휴대폰 미납으로 정지가 되고 요금을 계속 내지 못해서 직권해지가 되었어요. 직권해지가 되니깐 제 번호가 사라지고, 휴대폰 대리점에 가도 미납금액이 있다는 이유로 신규개통이 불가하더라구요. 미납금이 쌓이고 쌓여서 너무 커지기도 했고, 계속 휴대폰 없이 살 수도 없고 해서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 하고 알아보았어요. 후불납부 방식은 다 이용이 불가능 한 것으로 확인이 되었고 제가 선택한 것은 앤텔레콤 선불폰 신규개통이에요.

앤텔레콤 선불폰 신규개통은 저 처럼 직권해지가 되었거나, 미납중으로 정지되신분들도 사용이 가능하고, 신용불량자이시거나, 개인회생중이신 분들도 개통이 가능하며, 꼭 개통불가 사유가 있으신 분들이 아니라도 업무폰, 영업폰, 서브폰이 필요하신 분들도 개통이 가능합니다. 기존 번호와 무관하게 신규로 개통하는 방식이다 보니 개통할 때, 뒷번호 4자리를 선택할 수 있고 그 중에서 가능한 가운데 번호가 나오게 되는데요, 그 번호를 골라서 개통할 수 있게 됩니다.

선불폰도 요금제가 있어요. 내가 사용하는 패턴에 맞게 요금제를 선택하여 개통하고, 개통 후 그 요금제에 맞게 금액을 선불로 납부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기있는 요금제 중 하나는 선불데이터15GB요금제가 있는데요, 선불데이터15GB요금제는 통화 100분, 문자 100건, 데이터 15GB사용하고 그 이후에도 3mbps속도로 무제한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에요. 데이터무제한요금제이다보니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고 데이터보다 통화나 문자를 적게 이용하시는 분들이 선호하신답니다. 이 요금제는 월 49500원짜리인데요, 49500원을 충전하고 30일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통화 문자 같은 경우는 기본제공량을 초과하게 되면 잔액이 빨리 소진 되거나, 추가로 충전하여 사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개통하는 방법은 3가지가 있는데요, 셀프개통, 지점방문, 수도권 출장개통이 있습니다. 셀프개통 같은 경우는 신용카드가 필요하고 인증을 위해서 본인명의 휴대폰이 필요하기 때문에 저의 경우에는 셀프개통은 불가했구요. 제가 있는 곳 근처에 지점이 있어서 지점방문으로 진행했어요. 건대지점으로 방문해서 진행했는데 개통하는데 오래 걸리지 않더라구요. 지점 방문을 원하는 분들께서는 앤텔레콤 개통실로 문의하셔서 지점방문 예약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수도권 지역에 계신 분들은 출장개통을 요청하실 수 있는데요, 출장매니저의 출장을 통해서 개통을 도와드리고, 이 경우 출장비용이 다소 부가될 수 있는 점은 참고해주세요.

개통을 원하시면 앤텔레콤 개통실로 문의주시면 상담 도와드립니다!~

앤텔레콤 개통실로 문의주세요!

앤텔레콤 개통실 070-8065-5617

 

앤텔레콤 개통실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