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앤텔레콤

앤텔레콤 개통, 이벤트 진행중! 2가지의 혜택!

by N서비스 2021. 1. 27.

안녕하세요 앤텔레콤입니다.

선불폰 사용을 고민중이신가요? 그렇다면 앤텔레콤으로 이용하면서 저렴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두 가지 이벤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이벤트는 이곳을 통해서 개통한 경우에 한해서만 제공되니 참고해주세요!

먼저 첫 번째 앤텔레콤 신규 고객님들께 제공하는 이벤트는 바로, 유심비 무료 이벤트입니다!

선불폰 개통은 유심을 개통하는 것이기 때문에 유심을 구입하셔야 합니다. 직접 구입하시는 방법도 있고, 개통 후 택배로 받아보는 방법도 있으신데, 택배로 받아보시는 경우에 유심비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유심비는 1만원이지만, 무료로 제공해드리니 1만원의 혜택을 받게 되는 것이지요!

이 이벤트는 한시적으로 진행되며, 선착순 100명의 고객님께만 제공되는 이벤트입니다!

두 번째로 앤텔레콤 신규 고객님들게 제공하는 이벤트는 추가충전이벤트입니다!

타 통신사와는 다른 요금방식이에요. 충전은 원하는 만큼 충전하고, 일 기본료가 차감되는 방식으로 내가 선택한 요금제만큼 전부 충전하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는 방식이랍니다.

그래서 앤텔레콤 신규 고객님들께는 평생 10%추가 충전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이 이벤트는 충전시 추가충전 이벤트를 말씀해주셔야 하며, 1만원 단위로 1000원 추가 충전해드립니다.

10만원 충전시 1만원 추가 충전! 55000원 충전시 만원단위가 5만원이므로 5000원 추가 충전!

백원단위는 충전이 불가하기 때문에 만원단위까지만 끊어서 충전해드립니다 ;)

이렇게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개통 원하시면 문의주세요!

개통시에 유심 무료 이벤트 참여한다고 말씀해주시면 안내해드립니다!~ :)

개통은 역시 앤텔레콤!

 

 

앤텔레콤 개통실

신용불량자, 미납 정지폰 그대로 개통 가능! 본인명의 개통 / 본인인증 가능!

pf.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