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앤텔레콤

설연휴 선불폰 개통, 앤텔레콤에서는 가능합니다.

by N서비스 2021. 2. 10.

 

 

안녕하세요 앤텔레콤입니다.

이번 설 연휴는 이전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인 것 같아요ㅠㅠ

가족끼리만 보내고, 친척들은 모이지 못하게 되어서 조금은 아쉽지만, 어쩔 수 없지 하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혹시라도 설연휴에 선불폰 개통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앤텔레콤에서는 개통이 가능합니다!

중요한 점은, 모든 대리점에서 개통 업무를 진행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대리점 코드를 잘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앤텔레콤 개통실 코드(태블릿 소유자 회원번호)는 2808188 입니다.

2808188을 입력 후 진행해주시면 되고, 개통 진행을 끝까지 하셨다면, 카카오톡 ntelecomtalk 혹은 2808188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개통 도와드립니다.

앤텔레콤 개통실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참고해주셔야 할 점은, 설연휴 기간에는 통화업무를 진행하지 않으니 전화가 아닌 카카오톡으로 연락주세요.

다시 한번 개통 절차를 말씀드리자면, 앤텔레콤 멤버십 어플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도 됩니다.

앤텔레콤 개통실

선불폰 개통은 편리하고 저렴한 앤텔레콤에서!

ntelecom.ne.kr

 

어플을 다운로드 하신 후에, 신규개통 - 선불을 클릭하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상단의 태블릿 소유자 회원번호에 2808188을 입력해주시고, 정보를 잘 기입해주세요.

맨 아래 연락 가능한 번호에는 본인의 번호 혹은 가족번호, 친구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번호를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뒷 4자리 선택 가능하시고, 가운데는 그 중 가능한 번호를 고르실 수 있습니다.

이후에 주소와 가지고 있는 유심 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유심번호는 올바로 입력하지 않을 시 개통이 불가하니 유의해주세요.

 

 

앤텔레콤 개통 가능한 유심은 위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사진 촬영하는 단계에는 5개의 사진이 모두 들어가야 하고, 흐릿하거나 식별 불가하다면 반려처리 혹은 개통불가 할 수 있으니 가능한 식별 가능하게 또력하게 등록 바랍니다.

 

 

사진을 등록하는 이유는 비대면개통이다보니 본인을 확인하기 위한 단계이며, 위변조 신분증 사용시에는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으며 개통이 취소되거나 회선이 정지될 수 있습니다.

이름과 서명도 잘 해주시면 개통신청 단계는 끝입니다.

 

 

개통신청완료라는 창이 뜨게 되면 앤텔레콤 개통실로 연락주세요!

카카오톡: ntelecomtalk 혹은 2808188로 연락주시면 되고 아니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도 됩니다.

앤텔레콤 개통실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설연휴에도 개통이 가능한 앤텔레콤, 위 글을 잘 읽어보시고 신청하시면 누구나 손쉽게 개통 신청이 가능하니 신청하고 연락주세요! :)

앤텔레콤 개통실

선불폰 개통은 편리하고 저렴한 앤텔레콤에서!

ntelecom.ne.kr

 

 

 

 

반응형

댓글